알라모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뺨 맞고 눈물 흘린 반전이유 본문

바보상자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뺨 맞고 눈물 흘린 반전이유

aladdin79 2018. 10. 23. 20:47

 

지석진 씨에게 뺨을 맞은

유재석 씨가 눈물을 흘린 이유가

반전이네요.

 

 

SBS '런닝맨'에 출연한 가수 김종국 씨는

지석진 씨에게 "어제 우리 밥 먹을 때

왜 재석이 형 때린 거예요?"라고 물었습니다.

 

 

지석진 씨는 "내가?"라며

황당해 했습니다.

 

 

곁에 있던 동료 출연자들은

"뺨 때렸잖아요", "맞아 나도 봤어",

"아니, 진짜로 때렸어"라는 등

지석진 씨가 유재석 씨를 때렸다는

말이 사실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유재석 씨는

"(지석진 씨가) 손등으로

(내 뺨을) 때렸다"라고

말했습니다.

 

 

옆에서 이들 대화를 지켜보던

가수 하하는 "근데 봤죠? 재석이 형

(뺨 맞고 나서) 울었잖아요"라고

했습니다.

 

 

유재석 씨가 눈물 흘린

이유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김종국 씨는

"(유재석 씨에게) 왜 울었냐고 물어보니까

'(지석진 씨) 주먹이 너무 약해서...'"라고

말했습니다.

 

 

유재석 씨도

"울컥했어요.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파리가 앉았어도 내가 손으로

한 번 만졌을 텐데..."라고

김종국 씨 말을 거들었습니다.

 

 

이에 지석진 씨는

"소리만 크고 안 아픈 그런 게 있다"라며

옆에 있던 이광수 씨

뺨을 손등으로 쳤습니다.

 

 

뺨을 맞은 이광수 씨는

"어? 뭐야? 간지러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