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올랜도 블룸 미란다 커 생일 축하 본문

바보상자

올랜도 블룸 미란다 커 생일 축하

aladdin79 2017. 4. 23. 14:38

 

올랜도 블룸이 전 부인

미란다 커 생일에 글을 남겼습니다.

20일(현지시각)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Orlando Bloom)은

미란다 커(Miranda Kerr)에게 생일

축하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올랜도 블룸 미란다 커 생일 축하

 

인스타그램에서 올랜도는

"생일 축하해, 멋진 엄마이자 함께 아이를

키우는 부모이자 친구"라고 했습니다.

함께 올린 사진 속 나무판에는

'I♡MUM(엄마 사랑해)'라고 적혀 있습니다.

 

올랜도 블룸 인스타그램

 

올랜도 블룸과 미란다 커는

열애 끝에 지난 2010년 결혼했으며

다음해 아들 플린이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3년 이혼했습니다.

 

 

지난해 7월 미란다 커가 연인

에반 스피겔(Evan Spiegel)과 약혼했다는

소식을 들은 올랜도는 기뻐하며 축하해

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랜도 블룸 플린이 부자

 

 

명예의 거리에 아빠 별 박히는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러 아빠 따라 온 플린이ㅋㅋㅋㅋ

 

 

 

 

 

 

 

 

 

 

머리는 아빠만큼 자라가지곸ㅋㅋㅋ 아빠 미이런 노릇 톡톡히 하는 중ㅋㅋㅋㅋ

 

 

 

 

 

 

 

 

 

 

사람이 너무 많으니까 낯설었는지 계속 저렇게 아빠 옆에 꼭 붙어있었음ㅋㅋㅋㅋㅋ

 

 

 

 

 

 

 

 

 

그런 플린이가 귀여워 죽는 울릉도ㅠㅠ

나도 플린이 볼 저렇게 쓰담쓰담해보고 싶다ㅠㅠ

 

 

 

 

 

 

 

 

 

 

자기 아들이지만 너무 사랑스러운 듯ㅋㅋㅋ 광대 컨트롤 불갘ㅋㅋㅋㅋㅋ

 

 

 

 

 

 

 

 

 

 

 

플린이도 아빠가 넘 좋은 듯ㅎㅎ

표정 진짜ㅠㅠ 사랑스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들 덕후 인증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히 있으니까 더 닮은 두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리니두 아빠처럼 미남자 될 거 같어.....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으니까 더 닮아 보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좋아하는 헐리웃 부자지간임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