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비디오스타 맹승지 동영상 루머 해명 본문

바보상자

비디오스타 맹승지 동영상 루머 해명

aladdin79 2017. 4. 30. 01:34

 

개그우먼 맹승지 씨가 과거 온라인상에서

떠돈 동영상 루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25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뒷수습 금지! 치고 보는 드립러' 특집이 방송돼

개그우먼 오나미, 김영희, 홍현희, 이은형,

맹승지 씨 등이 출연했습니다.

 

비디오스타 맹승지 동영상 루머 해명

 

이날 MC 김숙 씨는 맹승지 씨 동영상

루머와 관련 "동영상 루머가 뭐냐 야한 동영상

말하는 거냐"고 맹승지 씨에게 물었습니다.

이에 맹승지 씨는 "엄마가 처음 발견하고 '이게 뭐지?'

하셨다"며 "그 동영상을 보고 막 웃고 '나도

이 정도의 인지도가 있었나' 싶었다"고 고백했습니다.

 

 

MC 박나래 씨도 해당 동영상 루머를 언급하며

"우리끼리도 소문이 많았다.

목소리가 너무 비슷했다"고 했습니다.

맹승지 씨는 "제가 봤는데 안 친한 사람들은

그럴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며

"'오빠' 막 이렇게 하는데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 여자분이 저보다 몸체가

작고 척추도 더 쏙 들어갔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시청자들을 향해

"여러분 제 가족을 걸고 이 언니들을 걸고

제가 진짜 아니다"며 "저도 봤는데

그 여자분 몸매가 더 좋다"고 해명했습니다.

 

 

앞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맹승지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확산됐습니다.

영상 속 주인공이 맹승지 씨와

닮아 논란이 일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