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런닝맨 전소민 송지효 외모 부심 본문

바보상자

런닝맨 전소민 송지효 외모 부심

aladdin79 2017. 4. 17. 23:44

 

배우 송지효 씨가 SBS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

전소민 씨 가운데 본인이 외모 1등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 씨를

게스트로 초대해 '만장일치 OX 퀴즈'를 진행했습니다.

 

런닝맨 전소민 송지효 외모 부심

 

'나는 런닝맨에서 외모 순위 3위 안에 든다'라는

주제에 모든 멤버들은 'O'를 선택했습니다.

이광수 씨가 "난 솔직히 1위랑 2위랑 애매한데

1위를 솔직하게 얘기하면 송지효,

외모 순위만 하면"이라고 말하자 송지효 씨는

"그래"라고 답했습니다.

이광수 씨는 "제가 2위"라고 덧붙였습니다.

 

 

유재석 씨도 "지효하고 소민이 살짝 헷갈렸는데

나도 내가 2위"라고 했습니다.

전소민 씨가 "그럼 저는"이라고 하자 유재석 씨는

"야 너 나보다 못생겼어"라고 농담을 건넸습니다.

 

 

송지효 씨가 "저는 소민이는 2등"이라고 하자

하하 씨는 "소민이는 너한테 죽어도 안 되는구나?"라고 했습니다.

송지효 씨는 "아니 뭐 안 되는 걸 어떡해"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전소민 씨는 "인정"이라며 웃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