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비디오스타 정정아 남편 프로포즈 본문

바보상자

비디오스타 정정아 남편 프로포즈

aladdin79 2017. 8. 17. 21:04

 

 

배우 정정아 씨가 예비신랑에게

'독특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네요.

정정아 씨는 지난 15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이날 정 씨는

"'비디오스타' 녹화 하루 전에

프러포즈를 받았다.

(예비신랑이) 1만 원 지폐로

12평짜리 집 복도를 쫙 깔았다.

돈길만 걷게 해주겠다고

하더라"고 했습니다. 덧붙여

"보통 가정집은 (복도를 다 깔면)

2000만 원 정도 될 텐데,

그런데 저희 집은 좁다 보니

500만 원 정도 됐다"고 했습니다.

 

 

정 씨는 "그 돈은 다 저한테 줬다.

(그 돈으로) 제가 정말 하고 싶은 것 하라고 하더라.

그때 눈물이 많이 났다"고 했습니다.

정 씨는 오는 27일 일반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배우 유재석 씨가 결혼식 사회를 맡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이 모이기도 했습니다.

축가는 배우 강하늘, 가수 BMK, 배드키즈

모니카가 맡는다고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