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쇼미더머니6 첫방송 앞두고 쇼미더머니 돌발상황 모음 본문

바보상자

쇼미더머니6 첫방송 앞두고 쇼미더머니 돌발상황 모음

aladdin79 2017. 6. 30. 14:29

 

30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쇼미더머니6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앞서 쇼미더머니에서 있었던 돌발 상황들 ..

 

쇼미더머니3 정상수

 

Mnet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 정상수 씨는

양동근 씨를 포함한 팀 멤버들과 가진

술자리에서 기리보이와 아이언에게 욕설을 하는 등

술주정을 부려 논란이 됐습니다.

이후 정상수 씨는 연습실에 나타나지 않고 잠적해

탈락자로 선정됐습니다.

 

 

블랙넛

 

블랙넛은 하의 노출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쇼미더머니4' 1차 오디션 초근접 심사에서 블랙넛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양상국을 닮았다는 말을 한다며 욕설 가득한

디스랩을 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지코에게 합격을 의미하는 목걸이를 받자 갑자기 바지를 벗어

돌발상황을 펼쳤고, 다른 이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지원자 1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에는 독특한 참가자가 다수 등장했습니다.

한 지원자는 합격 목걸이를 주지 않은 도끼에게 불만을 표했습니다.

지원자는 "원 씨는 합격 목걸이 주고 왜 저는 안 줘요.

원 씨보다 제가 더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왜요"라며 따져 물었습니다.

이에 도끼는 "(지원자의 랩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고 답했습니다.

도끼의 답변에 화가 난 지원자는 "저를 평가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도끼 씨가 뭔데요. 제가 봤을 때 도끼 씨는 저보다 못하는 것 같아요.

일리네어 조만간 일 없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지원자 2

 

또 다른 지원자는 자이언티가 심사를 마치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합격 목걸이를 빼앗았습니다.

그는 스스로 목걸이를 목에 걸고 랩을 이어갔습니다.

자이언티는 "(합격 목걸이) 가져와 주세요"라고 말했고

이 참가자는 망설이다가 자이언티에게 목걸이를 돌려줬습니다.

 

 

지원자 3

 

'쇼미더머니5' 1차 예선에서 얼굴을 검게 칠하는 분장을 하고

나온 지원자가 더 콰이엇을 향한 디스랩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더 콰이엇의 짧은 심사에 불만을 표했습니다.

더 콰이엇이 심사를 마치고 자리를 뜨려고 하자 이 지원자는

더 콰이엇 귀에 대고 강한 랩을 이어갔습니다.

이에 대해 더 콰이엇은 "뭐 차갑다는 말 밖에 저는...

침이 정말 많이 튀었어"라고 말했습니다.

 

 

지원자 4

 

심사위원 모자를 벗긴 출연자도 있었습니다.

독특한 메이크업을 한 이 지원자는 매드크라운 모자를 벗기고

어깨를 잡으며 "이제 그 목걸이를 내게 넘겨"라며 랩을 했습니다.

이에 매드크라운은 "싫은데?"라고 짧게 답하며 웃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