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불타는 청춘 서정희 류태준 해변가 산책 본문

바보상자

불타는 청춘 서정희 류태준 해변가 산책

aladdin79 2017. 6. 1. 16:31

 

'불타는 청춘'에 합류한 방송인

서정희 씨가 천진난만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SBS '불타는 청춘'에서 서정희 씨는

류태준 씨와 해변가 산책에 나섰습니다.

 

불타는 청춘 서정희 류태준 해변가 산책

 

서정희 씨는 파도와 술래잡기를 하며

소녀처럼 즐거워 했습니다.

 

 

서정희 씨는

"제가 이런 경험을 자유롭게 한 적이 없다.

제 감정이 멈출 수가 없었다.

나중에는 물에 뛰어들어가고 싶었다.

그런 놀이를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를 지켜본 류태준 씨는

"이런 자연을 보고 그렇게 기뻐하고

놀라워하는 사람은 처음봤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참 오랜시간 외롭지 않았나.

어떤 갇힌 테두리 안에서 여러가지 인생을

살지 못하고 몇 가지 일만 반복하지

않았나 싶다. 저희와 있을 때 감탄하고

좋아하는 그런 기분을 계속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