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가상 결혼 신동엽 유재석 주변인들 반응 본문

바보상자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가상 결혼 신동엽 유재석 주변인들 반응

aladdin79 2017. 5. 25. 11:00

 

개그맨 신동엽 씨가 송은이, 김영철 씨

가상 결혼 소식에 19금 발언을 날렸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서는 새 커플로 합류한

송은이, 김영철 씨가 주변에 청첩장을 돌리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최고의 사랑 송은이 김영철 가상 결혼 신동엽 유재석 주변인들 반응

 

이영자 씨에게 청첩장을 건넨 모습을

목격한 신동엽 씨는 둘에게

"미쳤다. 예전에 영자 누나가 영철이

좋아했던 거 모르냐"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둘을 축복해달라는 게 말이 되냐.

내가 다 심장이 벌렁거린다"라고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영철 씨는 신동엽 씨에게

"형이 예전에 나한테

'은이랑 결혼하는 게 어때'라고

물어봤었지 않냐. 현실이 됐다"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신동엽 씨는 "축하한다. 내가 여태껏

봤던 커플 중에 제일 아무도 손해

보는 장사가 아닌 결혼이다"라며

두 사람 결혼을 반겼습니다.

 

 

이어 신동엽 씨는

"내가 볼 때 '최고의 사랑' 커플 중 최초로

중간에 좀 사고를 칠 것 같다"라며

'19금' 발언을 해 두 사람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송은이 씨 커플이 건넨 선물을 들고 나가던

신동엽 씨는 "나도 누구 소개해달라"는

이영자 씨 말에

"3개월 기다려야 한다. 그때 출소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영자 씨는

"살인만 아니라면 괜찮다"라며

신동엽 씨 뒤를 따라나섰습니다.

 

그리고 주변인들의 반응

 

 

청첩장 꺼내자마자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조세호 曰 "21세기 들어서 보고 가장 놀랜 얼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판왕 서장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던 이상민 曰 "니가 할말은 아냐"

서장훈 曰 "형은요!! 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