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수요미식회 KCM 사탕라면 본문

바보상자

수요미식회 KCM 사탕라면

aladdin79 2017. 5. 20. 08:00

 

가수 KCM이 독특한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7일 tvN '수요미식회'에선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수요미식회 KCM 사탕라면

 

이날 MC 신동엽 씨가

"제작진이 그러는데 KCM이 앞치마를

즐겨 입는다고 하더라. 진짜냐"고 질문하자

KCM은 "그렇다. 제가 보기와는 다르게

음식 하는 거 좋아한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KCM은 "제가 진짜 미식가다.

제가 진짜 요리를 잘한다. 기가 막힌다"고 했습니다.

 

 

다른 출연진들이 "증명해봐라"고 하자

그는 "라면을 진짜 정말 맛있게 끓인다.

그래서 제 동료들이 '형이 끓여준 라면이

먹고 싶다'고 할 정도"라고 했습니다.

이어 "저는 일단 라면을 끓일 때 사탕을

넣는다"고 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 씨가

"사탕을 넣는다고?"라고 의아해하자

그는 "라면에 꿀 아니면 사탕을 넣는다.

그렇게 해서 드시면 달콤한 맛도 안 나고 뭔가

완벽한 맛을 낼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등산로 식당'을 주제로 출연진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꾸며졌습니다.

 

 

가수 KCM 외 강타, 여행기자

이현주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Comments